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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드라킹콩, 왕의 귀환 【 zomd12.com 】

  • No : 253269
  • 작성자 : 오리알통
  • 작성일 : 2025-08-16 14:38:18

    
발기부전 치료제의 대표적 브랜드인 ‘비아그라’ TV광고에 여성 모델이 등장했다. 
그동안 수요층을 고려해 중년 남성 모델만을 써 익살스럽게 치료 효과를 적극적으로 노출한 것과 비교해 매우 이례적인 형태다.
1일 건강보조식품업계에 따르면 화이자는 발기부전 치료제 시장에서 자사 효자 상품인
‘비아그라’가 타사 경쟁 모델 대비 판매량이 급속히 줄자 60초짜리 비아그라 광고에 중년 여성 모델을 기용했다. 
제품 출시 이래 최초로 시도된 방식이다. 
광고 영상 속 모델은 속옷만을 입은채 침대에 엎드린 자세로 ‘발기부전’ 문제를 직접 언급하고 있다.

지난 1998년 출시된 비아그라는 이후 수 년 동안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왔지만 2000년,
 동종의 발기부전 치료제 신약들이 잇달아 쏟아지면서 판매량은 급속히 줄어들어왔다. 여기에 경쟁업체인 ‘비버스’가 내놓은 발기부전치료제 ‘스텐드라’가 더 빠른 ‘효과’를 얻을수 있다는 평가가 이어지면서 비아그라의 시장 점유율은 올해 큰 폭으로 하락했다.

건강보조식품 유통업계 관계자는 “화이자가 비아그라 광고에 여성 모델을 내세운 것은 그 만큼 
구매 심리를 더 자극하기 위함이지만 사실상 화이자의 다급함을 광고한 셈”이라고 말했다.

출처 : 24약국 https://link.inpock.co.kr/power2015
                    https://6355f9761befa.site123.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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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학교? 혁신은 개뿔! 애들 학력만 퇴행중! 교무실 커피자판기, 교사 항공권 구입에 물 쓰듯...특혜 불구 학력은 뒷걸음 일반학교에 비해 연간 1억4,000~1억5,000만원을 특별히 지원받는 서울형 혁신학교가 예산을 엉뚱한 곳에 쓰고 있다는 지적이 나왔다. 일부 혁신학교에서는 특별예산(학교운영비)으로 교사실의 각종 책장이나 가구를 구입했고, 수백만원을 들여 학습자료 저장용 USB와 외장하드를 사서 나눠 갖은 사실도 밝혀졌다. 교무실 커피자판기를 구입하는데 특별예산을 쓴 혁신학교도 있었다. 이밖에도 여직원 휴게실 가스보일러 교체, 부장교사 워크숍 항공권 구입, 교직원 전체 체육복 구입 등 본래 목적과는 거리가 먼 곳에 특별예산을 물 쓰듯 전용한 사실이 드러났다. 학생들에 대한 선심성 예산 집행 정황도 나왔다. 일부 혁신학교에서는 학생 티셔츠 구입, 진공청소기 구입 등에 특별예산을 수백만원씩 사용했다. 학생들의 생일축하용 떡케익 구입비용으로 매달 70~90만원을 사용한 곳도 있었다. 반면 서울형 혁신학교의 학력은 일반학교에 비해 오히려 뒷걸음질 친 것으로 확인됐다. 이런 내용은 서울시교육청이 새누리당 강은희 의원에게 제출한 2012년 혁신학교 정산서 통합지출부를 통해 밝혀졌다. 서울형 혁신학교는 곽노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