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10 (수)

  • 맑음동두천 -3.3℃
  • 맑음강릉 -1.2℃
  • 맑음서울 -1.4℃
  • 맑음대전 -3.2℃
  • 맑음대구 1.5℃
  • 구름조금울산 4.5℃
  • 맑음광주 0.0℃
  • 구름조금부산 5.0℃
  • 맑음고창 -2.8℃
  • 구름조금제주 5.4℃
  • 맑음강화 -4.7℃
  • 흐림보은 -1.0℃
  • 맑음금산 -3.3℃
  • 맑음강진군 0.9℃
  • 맑음경주시 4.1℃
  • 구름많음거제 4.6℃
기상청 제공

뉴스

백만민란 문성근 봐주기 판결한 서울고법 김흥준 판사 파면하라

문성근 백만 민란 화보를 보면 섬뜩한 소름이 돋는데 이를 비판한 것이 명예훼손

백만민란 문성근 봐주기 판결한 서울고법 김흥준 판사 파면하라

 

김흥준 판사 판결에서 좌익무죄 보수애국세력 유죄라는 말이 사실로 들어나

양승테대법원장은 좌익무죄 애국보수는 유죄판결 일삼는 김홍준판사 파면해야

문성근 백만 민란 화보를 보면 섬뜩한 소름이 돋는데 이를 비판한 것이 명예훼손

김 흥준 판사는 문성근 봐주기 판결위해 글제목도 바꾸고” “쓰지 않은 용어도 사용했다고 거짓말을 했고” “가정법을 사용했음에도 사실로 표현 한 것이라며 500만 원 유죄판결

 

 

 

문성근 명예훼손 이라는 백만민란을 비판한 글

 

 

제목 : 좌익선거혁명 3대 조직 분석(2011.2.1)

 

전교조 중심 1만여 개 전교조 분회를 네트워크로 연결한 교육희망 네트워크”,

박원순변호사의 1만개 아름다운가계 중심 조직 희망 대안과 희망제작소”,

문성근이 주도하는 민란 운동 국민의 명령 민란 백만 송이

 

2012년 총선 대선 승리위한 좌익들 운동조직

 

좌익들의 목표는 20124월 총선에서 과반수 의석을 차지하고 12월 대선에서 좌익대통령을 탄생시켜 북한이 주장하는 연방제 통일을 하겠다는 것이다. 연방제 통일로 한국의 좌익정부와 북한의 공산정권이 연방제통일을 하게 되면 김정일이 주도하는 좌익국가가 탄생하게 된다. 이렇게 되면 총 한방 쏴보지 못하고 대한민국이 사라지게 된다.

 

전교조 교육희망네트워크(생략)

박원순 희망대안 희망 제작소(생략)

 

 

국민의 명령 민란 백만 송이

문성근은 민란을 일으킬 100만 명 모집위해 국민의 명령 민란 백만 송이전국투어를 시작했다. 1차 전국 투어에서 6,2832명을 모집 했다고 한다.

대를 이은 좌익혁명 가족 문성근이 2012대선을 위해 국민의 명령 민란 백만 송이라는 이름으로 전국 투어를 하면서 빈민 깡패 노숙자들을 끌어들여 광우병 촛불시위 때처럼 민란을 준비하고 있다. 좌익교육감은 민란에 초중고생을 동원하기 위해 학생인권조례를 만들었고 민주당 서울시 의회는 서울광장 사용을 허가제에서 신고제로 바꿨다. 초중고생 몇 명만 희생시키면 4.19, 광주5.18에이어 제3의 혁명이 가능하다고 판단한 것으로 보인다. 광주 5.18때 북한 특수부대가 내려와 시민들에 발포하여 분노한 청중들이 폭력저항을 했던 것처럼 서울에서 초중고생들을 동원해 촛불시위를 벌이고 여기에 북한특수부대 요원 몇 명을 침투시켜 학생과 양민에 총질을 하면 혁명에 불을 붙일 수 있다는 계산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민란을 위해 전국투어를 하면서 봉기할 수 있는 100만 명을 모으고 있는데 1차 투어에서 6,2832명을 모았다고 한다.

 

문성근은 “2012년 바꿉시다 유쾌한 100만 민란이라는 대형 문구가 부착된 차량을 운행하면서 집회를 열고 있다. 선관위의 경고도 아랑곳 않고 자신들의 목적을 달성을 위해 법질서를 무력화시키고 있다. ‘민란(民亂)’이라는 사회 질서를 어지럽히는 범죄행위를 유도하는 단어를 사용하여 내란 음모’ ‘내란 선동을 하고 있으며 민란민주화 운동으로 가장하여 시민선동을 하고 있다. 전국 각지에서 벌이고 있는 민란선동 현장에는 횃불과 깃발을 단 죽창을 들고 무장폭도들의 폭력시위를 부추기면서 민란을 획책하고 있다. 선거를 통한 정상적인 방법의 정권교체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면 횃불과 죽창을 들고 전국적으로 반정부 시위를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민란을 미화하여 폭동을 의거로 착각하게 만들어 민중봉기를 내란으로 선동할 가능성이 짙다. 이런 불법 선거운동에 폭력을 조장하는 집단을 경찰이 방관하자 시민단체가 나서서 검찰에 고발했다. 좌익들은 무력폭력도 부족해 민란까지 동원해 정권을 잡겠다고 나섰다. 폭력민중혁명으로 대한민국을 전복하려는 참으로 김정일 보다 더 두려운 집단들이다. <필자-문성근에 대해 단정적 언어는 쓰지 않고 가정법 사용)

 

네티즌 글 소개

국민의 명령 임시게시판에 올려 진 글

글쓴이 : 애국인 (121.♡.94.150) 조회 : 189

작성일 : 11-01-31 07:1

안녕하십니까? 문성근님안부는 여기까지고요, 우선 저는 님이 무슨 이유로 이런 일을 하는지 묻고 싶습니다.민란이라면 임진왜란이나, 정유재란과 같은 난리의 한 가지인데그 일을 하시겠다고요? 일본이 조선에 적이 되어 침투한 것처럼 대한민국을 대상으로 싸우시겠다고요?그렇다면 당신은 국가에 반란을 일으키고 있으며당신의 부친이 했던 것처럼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무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전 한나라당도 또 민주당 편도 아닙니다.저는 오직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그리고 지금 서민의 한 사람이지만 자유나 평등에 대하여정부로부터 제한을 받고 산다는 생각이 조금도 들지 않습니다.제가 부족한 것이 있다면 기회에 대한 정부기간이나 사회 모순에서오는 제한이 아니라저의 노력 부족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님은 민란을 일으키겠다고요?어떻게 감히 그런 말을 할 수 있습니까? 이젠 민주적인 방식으로 정권이 바뀌지 않으면폭동이나 민란을 일으켜서 나라를 전복해야 민주주의가 되나요?그것은 바로 공산주의 방식이 아닌가요? 그토록 당신의 아버지가 좋아했던 북한에 가서 민란 일으켜보시지요.그러면 당신은 영웅이 될 것입니다.왜 잘 나가는 이 나라 대한민국에 찬물을 끼얹으려 하십니까?제발 이 나라가 잘 될 수 있도록 기도는 못할망정나라 망하게 하지 마시라고요. 설마 김정일 나라가 좋아보이지는 않겠죠?솔직한 심정으로 당신같은 사람들이 모여이 나라를 김정일에게 넘겨줄까 노심초사하는 사람입니다. 어서  당신의 본연의 자리 배우로서 연기나 열심히 하시죠.그것이 나라를 사랑하는 길입니다.   

 

 

문성근의 형사고발에서 무죄가 된 것은 가정법을 사용했고 대한민국 사이버 안보국민연합컬럼란 제가 글을 올리지 않았기 때문이다.

 

 

김흥준 판사 판결문

원고 문성근에 대한 게시 글을 통해 피고 이계성은 '종북이란 단어 사용'원고 문성근이 주도하는 민란운동<국민의 명령 민란 백만 송이> 좌익혁명 3대조직중의 하나다’ ‘원고 문성근은 전국투어를 하면서 폭력배 소외된 노숙자들로 민란을 일으킬 백만을 모으고 있다.’ ‘원고 문성근은 총선과 대선에 불리할 경우 민란을 일으켜 폭력으로 정권을 잡겠다는 것이다. 라고 표현한 것이 원고의 명예를 훼손 했다고 피고의 글을 왜곡하여 원고 문성근 봐주기 판결을 한것이다.

 

좌익 서울고법 김흥준판사 문성근 봐주기 판결

 

서울 남부지방법원 김홍준 판사는 문성근 봐주기 판결위해 "좌익 선거혁명 3대조직 분석" 이라는 글 제목을 "좌익혁명 3대조직 분석" 이라고 썼다며 유죄 판결을 했고,  본인이 쓴 글을 본인도  모르게 "사이버통일안보연구소"에서 자기들 홈페이지에 올려놓은 것을 본인이 올려놓았다고 허위로 유죄판결을 했으며 

본인 쓴 "좌익 선거혁명 3대조직"이라는 글에는 종북이란 단어를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종북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고 유죄판결을 했다.

"문성근은 전국투어를 통해 폭력배 소외된 노숙자 등 민란을 일으킬 100"을 모으고 있다" 는 말은 언론에 보도된 내용 을 그대로 인용한 것이며 (본인의 글 내용 =문성근이 2012대선을 위해 국민의 명령 민란 백만 송이라는 이름으로 전국 투어를 하면서 빈민 깡패 노숙자들을 끌어들여 광우병 촛불시위 때처럼 민란을 준비하고 있다.)

 "문성근은 총선과 대선에 불리할 경우 민란을 일으켜 폭력으로 정권을 잡겠다는 것이다." (본인글= 선거를 통한 정상적인 방법의 정권교체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면 횃불과 죽창을 들고 전국적으로 반정부 시위를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는 가정법을 사용하였음에도 이를 묵살하고 유죄판결을 했다.

 김 홍준 판사는 문성근 봐주기 판결위해 글제목도 바꾸고” “쓰지 않은 용어도 사용했다고 거짓말을 했고” “가정법을 사용했음에도 사실로 표현 한 것이라며 500만 원 유죄판결을 한 것이다.

이런 좌경화된 판사 퇴출을 위해 국민운동을 전개할 것이다. 사법부가 무너지면 나라가 무너지기 때문이다.

 양승태 대법장은 이런 엉터리 판결하는 좌익판사를 하루 빨리 퇴출 시켜 사법정의를 실현하여 신뢰받는 사법부를 만들어 주기 바란다.

 

 

  

2011년 문성근 100만 민란 전국투어 화보

 

이 화보를 보면 섬뜩한 소름이 돋는데 이를 비판한 것이 명예훼손이라니 기기막히는

좌익 무죄 보수애국세력 유죄라는 말이 사실로 들어나

 

문성근은 자기 입으로 오늘은 민란으로 시작 하지만, 내일은 성공한 시민혁명이 될 것이라고 했다.

 

 유쾌한 백만 민란-백만 송이 국민의 명령’

 

 

민란으로 2012년 총선을 바꾸겠다고

 

 

전국 각지에서 오신 민란 동지 여러분, 반갑습니다. 잘 오셨습니다. 우리는 '민란'으로 시작하지만 성공하는 시민혁명을 만들기 위해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

 


 

죽창들고 민중혁명위해 한양성으로

 

 

▲ 죽창들고 ‘민란’을 시연해 보이는반정부 선동 퍼포먼스

 

 

전태일과 전봉준을 만나 민란혁명 횄불들다

 

국민의 힘이 이 땅에 새로운 역사, 정의가 승리하는 역사를 써 내려가는 것입니다. 조선조 이래 600년 동안 불의에 맞서 한번도 정의가 승리한 적이 없는 역사를 마침내 우리가 고쳐 쓰는 것입니다. 정의가 승리하는 역사! 가슴 벅차오르지 않습니까? 함께 갑시다!!

 

     문성근의 유쾌한 백만민란

 

백만민란으로 시민혁명하겠다고나선 문성근

 

대구에서 열렸던 '민란 콘서트' 당시 공연 장면. 죽창을 든 공연자 뒤로 '쥐를 잡자'는 현수막이 보인다.ⓒ

▲대구에서 열렸던 '민란 콘서트' 당시 공연 장면. 죽창을 든 공연자 뒤로 '쥐를 잡자'는 현수막이 보인다.

 

야권단일정당 창출을 위해 전국 각지에서 모인 시민들이 13일 저녁 충청남도 공주시 공주교육대학교 운동장에서 '백만 송이 국민의 명령 민란 콘서트'가 열릴 '우금치 마루'로 향해 횃불을 들고 행진하고 있다.


 

백만민란 공주에 집결

 

 

백만민란 위해 치켜든 횃불

 

보기에도 섬뜩한 민란 죽창

 

백만민란위해 모여든 사람들

 

 

백만민란의 횃불 광란  

 

민란 준비위한 술까지 준비

 

횃불로 백만민란 선동

 

 

횃불든 백만민란에 나선 사람들

 

 

백만민란의 참석자들을 향해 기를 흔드는 문성근

 

 

백만민란이 국민약송이라는 문성근

 

 

 

 

 

 

백만민란 위한 거리행진

 

2015.6.29

이계성=필명:남자천사<반국가교육척결국민연합(반교척)공동대표> <대한민국 애국시민연합 공동대표><대한민국수호 천주교인모임 공동대표) <남자천사 블로그 -http://blog.chosun.com/lgs1941-많은 자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남부지법 좌익 김홍준 판사 문성근 10만민란 비판했다고 500만원 배산 판결

백만민란 비호한 좌경판결에 비판여론

오늘은 민란으로 시작 하지만, 내일은 성공한 시민혁명이 될

문성근 바람 '백만민란' 10만 정예부대로 세몰이 주간조선 >

[한겨레] 나는너다 :: 문성근의 백만민란을 비판한다.

역사앞에 무너지는 문성근의 백만민란 - 블루투데이

오늘은 '민란', 내일은 '성공한 시민혁명' : 네이버 블로그

MB 정권 3년에 대한 백만민란 대표 문성근의 발언 ...

문성근의 백만민란에 부산이 들썩인다

'백만 민란(民亂)'을 선동하던 문성근 - J블로그

[칼럼]순천보선과 문성근의 '백만민란' 코메디 :: 데일리저널

배우 문성근, 백만송이 국민의 명령, 유쾌한 백만민란 - 전라일보

'백만민란' 문성근



혁신학교? 혁신은 개뿔! 애들 학력만 퇴행중! 교무실 커피자판기, 교사 항공권 구입에 물 쓰듯...특혜 불구 학력은 뒷걸음 일반학교에 비해 연간 1억4,000~1억5,000만원을 특별히 지원받는 서울형 혁신학교가 예산을 엉뚱한 곳에 쓰고 있다는 지적이 나왔다. 일부 혁신학교에서는 특별예산(학교운영비)으로 교사실의 각종 책장이나 가구를 구입했고, 수백만원을 들여 학습자료 저장용 USB와 외장하드를 사서 나눠 갖은 사실도 밝혀졌다. 교무실 커피자판기를 구입하는데 특별예산을 쓴 혁신학교도 있었다. 이밖에도 여직원 휴게실 가스보일러 교체, 부장교사 워크숍 항공권 구입, 교직원 전체 체육복 구입 등 본래 목적과는 거리가 먼 곳에 특별예산을 물 쓰듯 전용한 사실이 드러났다. 학생들에 대한 선심성 예산 집행 정황도 나왔다. 일부 혁신학교에서는 학생 티셔츠 구입, 진공청소기 구입 등에 특별예산을 수백만원씩 사용했다. 학생들의 생일축하용 떡케익 구입비용으로 매달 70~90만원을 사용한 곳도 있었다. 반면 서울형 혁신학교의 학력은 일반학교에 비해 오히려 뒷걸음질 친 것으로 확인됐다. 이런 내용은 서울시교육청이 새누리당 강은희 의원에게 제출한 2012년 혁신학교 정산서 통합지출부를 통해 밝혀졌다. 서울형 혁신학교는 곽노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