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10 (수)

  • 맑음동두천 -3.3℃
  • 맑음강릉 -1.2℃
  • 맑음서울 -1.4℃
  • 맑음대전 -3.2℃
  • 맑음대구 1.5℃
  • 구름조금울산 4.5℃
  • 맑음광주 0.0℃
  • 구름조금부산 5.0℃
  • 맑음고창 -2.8℃
  • 구름조금제주 5.4℃
  • 맑음강화 -4.7℃
  • 흐림보은 -1.0℃
  • 맑음금산 -3.3℃
  • 맑음강진군 0.9℃
  • 맑음경주시 4.1℃
  • 구름많음거제 4.6℃
기상청 제공

민주당은 박지원 박영선을 퇴출시켜라(동영상1~2부)

많은 국민들은 민주당의 종북노선에 우려와 분노를 품고 있다.

19일(화) 오후3시 여의도 민주당사 앞에서 건국이념보급회, 나라사랑실천운동, 자유민주수호연합 등은 민주당은 박지원, 박영선을 퇴출시켜 종북노선 벗어나라!는 기자회견과 30여분 뒤 한나라당 당사 앞으로 옮겨 유명무실한 한나라당의 웰빙행각 각성과 집권여당인 한나라당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대한 특별감사를 요구하기도 했다.

src="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vid=B8A3448C31F35A9567E184E49B65315D787C&outKey=V12105369c7e4dd1cdfd3b668b5524bbb2088023f63859a981443b668b5524bbb2088"
wmode="transparent" width="500" height="408" allowScriptAccess="always"
name="NFPlayer90255" id="NFPlayer90255" allowFullScreen="true"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

촬영 장재균

src="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vid=BBAD33EF83406AD245D9FD6CFB6A26E78BDB&outKey=V1210a92009f98a3c04801cc154b5bb72b18c648aadb2fc993d731cc154b5bb72b18c"
wmode="transparent" width="500" height="408" allowScriptAccess="always"
name="NFPlayer6565" id="NFPlayer6565" allowFullScreen="true"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

촬영 장재균

 

 

 

 

 

 


민주당 여의도 당사 앞

<성명서>
민주당은 박지원을 퇴출하여 종북노선 포기하라

민주당은 이제 김대중, 노무현의 망국적 종북유령에서 벗어나야 한다. 줄기차게 북한 김정일 세습집단을 비호하는 박지원 원내대표가 있는 민주당은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할 민주정당을 유지하기 위해서 김대중, 노무현의 종북노선을 포기해야 할 것이다. 광우난동사태 천안함 폭침사건, 김정은 3대세습 등에서 민주당이 보여준 정치노선은 국민들에게 김정일의 남한 도우미 정당으로 머물고 있다고 판단하게 만든다. 남한 정부에는 반란까지 하면서 맹비판하고 북한의 해괴한 만행에는 침묵이나 비호로써 굽신대는 민주당은 정상적인 자유민주정당이 아니라고 판단된다. 많은 국민들은 민주당의 종북노선에 우려와 분노를 품고 있다.

민주당은 박지원의 줄기찬 종북적 언행을 자체적으로 비판하고, 당내에 있는 건강한 자유민주적 정치인들의 목소리가 높아져야 할 것이다. 언론에 거론되는 민주당 의원들의 언행은 자유대한민국을 해코지하는 짓들로 연이어지고 있다. 군사기밀을 노출시키는 자, 북한의 천안함 공격에 대한 여론을 교란시키는 자, 김정은의 세습독재를 얼버무리는 자 등 민주당에는 북한 세습독재의 악정에는 후덕하고 남한 정부의 무기력한 행정에는 혹독한 비난을 가하는 비정상적 정치인들이 많다. 민주당의 행태를 보면, 무책임한 깽판꾼의 그것과 다를 바 없다고 국민은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다. 이에 민주당도 대한민국의 선진화에 동참하는 정당이 되길 국민은 바란다.

민주당은 역사적으로 한국사회의 민주화에 일조하는 역할을 했다고 본다. 하지만, 지금의 민주당은 대한민국의 민주정부에 대적하고 북한의 세습독재에 동조하는 수준의 반민주적이고 반국가적인 종북정당으로 추락하고 있다고 판단된다. 어떻게 미국산 쇠고기를 못 먹을 음식이라고 민주당이 군중난동에 동참하는가? 어떻게 4대강 정비사업이 강을 죽이는 것이라고 아직도 민주당은 억지 부리는가? 천안함에 대한 북괴의 테러를 의심하는 민주당이 남한 정당인가? 북한의 세습독재를 "북한의 상식"이라고 얼버무리는 자가 어떻게 민주정당의 정상적 원내대표인가? 인권과 민주와 평화를 떠벌인 민주당의 구호들은 다 거짓말인가?

민주당은 이제 과거에 김대중-노무현이 추구하던 친북노선을 포기하고,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노선을 따르기 바란다. 천안함 피격사건을 북한의 소행이 아닌 것처럼 여론을 호도하고, 인류 앞에 웃음거리가 된 김정일 세습집단을 은근히 비호하고, 포악한 김정일의 선군정치에 맞서서 사이비 평화주의를 추구하는 민주당은 제정신이 있는 정당이라고 부르기 어렵다. 대한민국의 진정한 진보세력은 남한에 자유민주주의를 구축한 보수우익진영임을 명심하고 앞으로 김정일 세습집단에 굽신대지 말고 남한 보수우익진영의 충고를 따르는 민주당이 되기 바란다. 진보의 이름으로 역사에 부끄러운 수구꼴통짓을 민주당은 이제 하지 말아야 한다.

가장 먼저 민주당은 박지원을 퇴출시켜서 온 민주당이 마치 종북세력인 것과 같은 인상을 국민들에게 주지 않도록 해야 할 것이다. 박지원의 줄기찬 김정일 선군집단 두둔으로 인해서, 국민들은 민주당을 종북정당으로 생각하게 되었다. 남북관계에서 사사건건 김정일 세습집단을 돕는 언행을 하는 박지원은 민주당을 장기적으로 망가뜨리는 해당분자이고 이적분자라고 국민은 생각한다. 김정은의 후계자 등극에 맞추어 북한에 쌀을 왕창 퍼주라고 닥달한 박지원은 북한의 생존과 김정은의 세습을 위해서 공작하는 종북분자가 아닌가 의심하지 않을 수가 없다. 줄기차게 북한을 돕는 언행을 하는 박지원을 퇴출시켜서 민주당은 정상적인 자유민주정당이 되길 같은 국민으로서 간절히 바란다.

만약 민주당이 박지원과 같은 골수 종북좌익분자를 핵심에 두고 계속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조롱한다면, 국민과 정부가 민주당을 심판해야 한다. 정상적인 국가의 상식적 국민이 판단하면, 북한의 선군정치를 돕는 언행을 계속하는 박지원은 반드시 단죄되어야 할 대상이다. 그리고 경범죄에는 엄하지만 국가의 안보를 해치는 이적반역분자에 대한 처벌이 한국사회에서 매우 약화되었다고 하지만, 박지원과 같이 노골적으로 사실상 북한을 편들거나 비호하는 정치꾼은 국가의 공안·치안·국방당국이 반드시 주목해야 할 것이다. 박지원의 언행을 정상적인 이성과 양심을 가진 국민은 이적성을 띠고 있다고 판단하는 바, 공안당국도 박지원의 국가안보 위해적 언행을 조사하기 바란다.

2010년 10월 19일

한나라당 당사 앞 기자회견

<성명서>

2008년도 국벙감사에서 중앙선관위의 ‘하남시 주민소환투표’ 부정의혹이 밝혀졌음에도 침묵하고 이쓴ㄴ 한나라당을 규탄하며 투표부정을 한 선관위 공무원을 엄벌할 것과 그 재발방지책을 마련할 것을 촉구한다고 밝혔다.

“공정한 선거관리를 해야 하는 선관위가 조직적으로 주민소환투표 부정을 하였다면 이미 그 생명이 끝난 것”이라며 “2010년 실시하는 국회의원 총선거와 대통령선거가 공정하게 실시될 수 있도록 투표부정행위를 한 선관위 공무원을 처벌하여 공직에서 영구히 퇴출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민주노동당, 전공노, 진보연대 관계자 등 불순분자들이 하남시, 시흥시, 제주도에서 지역주민 수만 명의 서명을 위조하여 추진한 주민소환투표 부정사건에 대한 국정조사를 실시하라”며 “대의민주주의 국가에서 지역주민 수만 명의 서명을 위조하여 선출직 지방공직자의 권한행사를 중단시키는 행위는 헌정질서를 파괴하는 중대한 범죄행위”라고 강도했다.

이와함께 r"검찰에서는 그 수사를 제대로 하지 않고 있어 국민들로부터 많은 의혹을 사고 있다“ 며 ”이제 국회가 나서서 주민소환투포 부정사건에 대한 국정조사를 실시하고 그 실체를 규명하여 국민들의 의혹을 풀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또 “지역주민들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고 그 서명을 위조하여 주민소환투표를 청구하면서 타인의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을 도용하는 일이 없도록 관계법령을 개정하여야 한다”고 역설했다.

아울러 “국회에서 증언을 한 증인들이 신분상의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관계법령을 개정하라”며 “경기도선관위는 국정감사에 출석하여 하남시주민소환투표 부정사건에 대한 증언을 한 前하남시선관위 소속공무원을 불법 파면하였다”고 상기시키기도 했다.

이들은 “국회 증인에 대한 불법 파면이 용인될 경우 누가 국회에 증인으로 나서려고 하겠는가?”라며 “불법파면된 공무원이 하루 빨리 복직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국회에서의 증언 감정들에 관한 법률」을 개정하여 EH 다른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고 피력했다.



혁신학교? 혁신은 개뿔! 애들 학력만 퇴행중! 교무실 커피자판기, 교사 항공권 구입에 물 쓰듯...특혜 불구 학력은 뒷걸음 일반학교에 비해 연간 1억4,000~1억5,000만원을 특별히 지원받는 서울형 혁신학교가 예산을 엉뚱한 곳에 쓰고 있다는 지적이 나왔다. 일부 혁신학교에서는 특별예산(학교운영비)으로 교사실의 각종 책장이나 가구를 구입했고, 수백만원을 들여 학습자료 저장용 USB와 외장하드를 사서 나눠 갖은 사실도 밝혀졌다. 교무실 커피자판기를 구입하는데 특별예산을 쓴 혁신학교도 있었다. 이밖에도 여직원 휴게실 가스보일러 교체, 부장교사 워크숍 항공권 구입, 교직원 전체 체육복 구입 등 본래 목적과는 거리가 먼 곳에 특별예산을 물 쓰듯 전용한 사실이 드러났다. 학생들에 대한 선심성 예산 집행 정황도 나왔다. 일부 혁신학교에서는 학생 티셔츠 구입, 진공청소기 구입 등에 특별예산을 수백만원씩 사용했다. 학생들의 생일축하용 떡케익 구입비용으로 매달 70~90만원을 사용한 곳도 있었다. 반면 서울형 혁신학교의 학력은 일반학교에 비해 오히려 뒷걸음질 친 것으로 확인됐다. 이런 내용은 서울시교육청이 새누리당 강은희 의원에게 제출한 2012년 혁신학교 정산서 통합지출부를 통해 밝혀졌다. 서울형 혁신학교는 곽노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