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화)

  • 흐림동두천 5.4℃
  • 흐림강릉 6.1℃
  • 서울 6.8℃
  • 대전 6.6℃
  • 대구 7.1℃
  • 흐림울산 8.5℃
  • 광주 9.1℃
  • 흐림부산 8.8℃
  • 흐림고창 8.8℃
  • 제주 13.2℃
  • 흐림강화 6.0℃
  • 흐림보은 6.4℃
  • 흐림금산 6.8℃
  • 흐림강진군 10.0℃
  • 흐림경주시 8.1℃
  • 흐림거제 9.8℃
기상청 제공

뉴스

**춘천대첩예고(春川大捷豫告)!!!

-6.25 전쟁 발발 직후 승리 이후의 가장 큰 이념전쟁-
-김진태의원을 지키자!-



2월 19일(일). 춘천행사 시간대별 상세안내


오후 2시 본행사 시작.

행진은 로데오 사거리 로타리에서 춘천 김진태의원님 사무실앞 경유]


 -시간대 별 상세 안내

*오후 14시 거두리 로데오 사거리에서 집결: 본행사 진행.

*오후 15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 태극기 행진.

** 태극시위 행진경로 : 본행사 진행장소 로데오 4거리에서 부터 - 석사동 교대앞 - 석사네거리 - 김진태의원 사무실 앞 - 봄내초등학교- 로데오 4거리(본행사 시작장소)까지.


<이날! 강원도민, 태극기든 애국보수님들의 적극 참여를 호소합니다.

춘천대첩의 고장에서 화곡 김찬수 알렉산델 올림


<참고문>

김진태 의원은 지역구가 강원도 춘천이다. 재선 의원이고 지금 전국적으로 태극기 물결에 휩싸여 열광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김진태 의원의 외갓집은 38이북 강원도 양구 윤씨댁이다. 외할아버지  윤찬규교장 가족은 김일성이 38이북에서 설치는 모습을 목격하고 크게 불안을 느껴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으로 남하했다. 외할아버지는 교육자였었는데 6.25가 나던날 가평의 초등학교에 교장임무로 근무 하였다. 


마침 운동회를 하다가 김일성 불법남침 6.25 소식을 듣고 운동회는 도중에 중단되었고 윤교장은 서울로 올라가 전쟁의 추이를 살피다 다시 가평으로 내려오는 도중 성동역의 춘천행 기차를 놓치고 도보로 양주(지금의 남양주)에서 바닥빨갱이들 완장부대의 밀고로 인민군에 체포되어 슬프게도 그자리에서 끔찍하게 총살을 당하였다. 서울간 윤교장을 기다리던 외갓집 외할머니는 두딸을 데리고 6.25 의 처참한 피난 생활을 겪었다. 


두 딸 중 맏딸 김진태의원의 어머니는 훗날 초등학교 교사로 춘천 낙원동의 김씨댁에 시집을 가 두아들을 거느렸고 작은딸은 박씨댁에 시집을 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애국자, 자유선진당 대변인 여판사, 탈북자 강제북송 반대로 23일간 단식을 해 더욱 유명해진 박선영 의원을 낳았다. 김진태 의원과 박선영 의원은 이종사촌 오누이 간이다.


김진태 의원의 어머니는 훗날 교감으로 은퇴한 교육자인데 그분의 교사생활 일화를 하나 소개한다. 김진태 의원 어머니 윤선생이 춘천 봉의초등학교 재임시의 일화이다. 

1968년 봉의초등학교 부임시 3학년 담임이었는데 당시 3학년 학생이었던 S씨의 증언에 의하면 선생님은 교육자로서 꼬장꼬장 하며 엄한 편이었다 한다.


한번은 학급에서 도난사건이 일어 났는데 당시의 지폐로 10원짜리가 분실되었다 한다. 담임선생님 윤선생이 누가 가져갔느냐고 물어도 아무 대답이 없자 조금뒤 교무실에 갔다 온 선생님이 투명한 유리병에 물을 채우더니 거기에 붉은색 소독약(속칭 아까징끼라 불리운다)을 풀어 교탁위에 놓더니 학생을 향해 말하기를 


'너희들은 모두 나와 이 빨간약물병에 새끼손가락을 담그거라 . 그러면 몰래 10원을 가져가지 않은 학생은 손가락이 아무렇지도 않지만 가져간 사람은 손가락이 약물에 젖어 퉁퉁 부어서 나중에 크게 아플것이다. 자 지금 부터이다~!'

 

앞에서 부터 차례로 손가락을 자신있게 담글 즈음  얼마가지 않아 한 어린이가 유리병 앞에 서더니 손가락을 담그지 못하고 멈칫거리다가 엉엉 울면서


'선생님 제가 그랬어요'


하면서 울먹거리며 자백하였다 한다. 

윤선생은 울먹이는 학생에게 달려가 와락 껴 안으면서 


'네가 제일 정직한 사람이다. 너의 용기는 앞으로 모든 것을 이기고 훌륭한 사람이 될거야~! 

 

인자하게 등두려 가며 학생을 부등겨 안고 같이 엉엉 울었다고 했다.  어색한 분위기에서 한참 바라보던 학생들과 선생님이 우시는 바람에 여기저기서 훌적거려 삽시간에 어린이 3학년 반은 울음 바다가 되었다 한다. 모두가 체면 구기지 않고 승리하는 반을 만들었다는 교육자 이야기이다.


그리고 1968년 12월 5일은 박정희 대통령의 국민교육헌장 선포일이다. 윤교사는 학생들에게 국민교육헌장을 모두 다 암송해야 학생들을 귀가 시켰다고 한다. 이보다 더 훌륭한 어머니이자 애국자 인 교사가 그 어디에 또 있단 말인가.


김진태 의원의 부친은 경상북도 성주가 고향이신 분인데 직장이 춘천시 만천리 박씨묘 숲 근처에 있는 대한민국 특수부대 훈련장이어서 그때 윤선생을 만나 김진태 의원과 형님 이렇게 두 형제를 두었다고 한다. 김의원은 1964년 10월 13일 생이니까 우리나이로 54세이다.  이로부터 감자바위 춘천의 토박이가 되었다.

 

김진태 의원 아버지는 우리 대한민국 육군에서 가장 훌륭한 임무를 수행한 분중 한분이다. [국가 발급 1급비밀 취급 인가자] 신분이었고 6.25때 적군인 북한에 생명을 걸고 침투하며 넘나든 무서운 임무 수행자이었다. 월남파병 초대 사령관 채명신 장군이 우리대한민국의 육군 게릴라전 최고 권위자라하면 김진태의 부친은 이보다 더 무서운 반공대열의 역경속에서 생사를 초월하며 비밀리에 적의 진지를 드나들며 애국한 6.25 전쟁 유공자였다. 훗날 장교로 진급해 예비역 대위로 예편되었고 춘천 교동 예비군 중대장으로 소임에 충실하였다.  이런 두분은 지금 대전 현충원 국가유공자 묘역에 모셔져 있다.  


김진태 의원은 소위 말하는 중학교 졸업후 뺑뺑이 돌리기 추첨으로 춘천에 소재한 사립고등학교인 성수고등학교에 진학하여 졸업후 서울대학교 법대에 진학하여 재학 3학년때 사법고시에 당당히 합격하였다. 졸업후 공군 법무관으로 복무후 예비역 대위로 제대후 공안검사(빨갱이 때려잡는 검사)발령후 특히 춘천지청 부장검사, 춘천지청 원주 지청장으로 소임을 다하였고 청렴하게 공직 18년 경력을 마치고 정계에 투신하여 오늘날 재선으로 의정활동에 임하고 있다. 


의정활동에서 의정단상에서의 사자후는 너무나 유명하다. 쫘빨정치인들 좌석을 향해 호령하며 사자후를 내뿜을 때는 서슬이 시퍼렇다. 외할아버지의 수난과 어머니와 이종누나와 아버지에게서 배운 그의 가족 무서운 반공 DNA가 국회에서 어느 누구도 범접 할 수 없게 우렁찼고,


'사마천의 사기열전에 가장 무서운 적은 최측근 내부의 적인데....'


하며 초선임기 수행 의정활동때 대한민국 국회내의 연단에서 종빨짓 야당을 질타 할 때의 기상은 천군만마를 호령하는 사령관으로도 도저히 따르지 못하는 애국기상 이었음을 다시 금 회상 해 본다. 


김진태의원 에게서는 모든이들이 가까이 대화 할 때 덕(德)스럼이 온몸으로 느껴지고, 지성(知性)의 면모가 넘쳐나고 그리고 의정활동에서는 전투마당에서 흡사 전투마당에서 삼국지의 오호대장, 특히 장판교에서의 세자 아두를 품속에 안은 조자룡 같은 용맹과 이화창(梨花槍) 날림의 면모를 느끼게 하는 용장 모습이 느껴진다. 그는 덕장(德將)이면서 지장(智將)이요 우리대한민국 정체성을 사수하는 최일선의 용장(勇將)이라 아니 할 수가 없다. 


춘천에서 얼진 거리는 이땅의 암적 존재 손학규 문재인 심상정 천정배 추미애등 야당 무리들과 김무성 유승민 황영철 권성동등의 바른당 냄새나는 운동권 하수인들이 허구헌날 촛불들고 김진태 의원을 성토하고 있다.

초등학교 학생까지 동원하여 이시대 제일의 애국자를 김진태 의원 지역구 사무실앞까지 몰려들어 물러나라며 성토하고 있다. 그러나 김진태 의원의 조국사랑 그 충성심을 꺾을 자 그 누구랴? 

아무도 없다 할 것이다.


공안검사 출신으로 빨갱이 때려잡으며 좌빨들로부터 대한민국과 애국국민들을 보호하겠다고 최일선에서 애국하는 김진태 의원을 성토하면서 물러가라고 한다?

 

물러 나라는 자들은 모두가 바닥빨갱이 좌빨들이거나 그 하수인들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빨갱이들이 아니라면 대한민국수호 정체성 수호 제일의 애국자 앞에서 감히 물러가라는 말이 온당한 말인가!

특히 요즈음 들어 춘천 토박이들은 김진태 의원이 대견하다고 느껴 잠잠한데 난데없는 저 먼곳 외지인들이 거머리처럼 강원산골에 끼어들어 발광판을 만들어 지랄을 떠니 참으로 목불인견(目不忍見)의 지경이라 하겠다. 2017. 2. 10. (글: 대한민국 정체성수호 포럼.  대수천 대표. 화곡 김찬수)    



혁신학교? 혁신은 개뿔! 애들 학력만 퇴행중! 교무실 커피자판기, 교사 항공권 구입에 물 쓰듯...특혜 불구 학력은 뒷걸음 일반학교에 비해 연간 1억4,000~1억5,000만원을 특별히 지원받는 서울형 혁신학교가 예산을 엉뚱한 곳에 쓰고 있다는 지적이 나왔다. 일부 혁신학교에서는 특별예산(학교운영비)으로 교사실의 각종 책장이나 가구를 구입했고, 수백만원을 들여 학습자료 저장용 USB와 외장하드를 사서 나눠 갖은 사실도 밝혀졌다. 교무실 커피자판기를 구입하는데 특별예산을 쓴 혁신학교도 있었다. 이밖에도 여직원 휴게실 가스보일러 교체, 부장교사 워크숍 항공권 구입, 교직원 전체 체육복 구입 등 본래 목적과는 거리가 먼 곳에 특별예산을 물 쓰듯 전용한 사실이 드러났다. 학생들에 대한 선심성 예산 집행 정황도 나왔다. 일부 혁신학교에서는 학생 티셔츠 구입, 진공청소기 구입 등에 특별예산을 수백만원씩 사용했다. 학생들의 생일축하용 떡케익 구입비용으로 매달 70~90만원을 사용한 곳도 있었다. 반면 서울형 혁신학교의 학력은 일반학교에 비해 오히려 뒷걸음질 친 것으로 확인됐다. 이런 내용은 서울시교육청이 새누리당 강은희 의원에게 제출한 2012년 혁신학교 정산서 통합지출부를 통해 밝혀졌다. 서울형 혁신학교는 곽노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