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01 (월)

  • 흐림동두천 6.0℃
  • 구름많음강릉 5.6℃
  • 흐림서울 6.5℃
  • 맑음대전 8.1℃
  • 맑음대구 8.7℃
  • 구름많음울산 8.2℃
  • 구름많음광주 8.1℃
  • 구름조금부산 11.5℃
  • 구름많음고창 9.3℃
  • 흐림제주 9.8℃
  • 구름많음강화 5.3℃
  • 맑음보은 7.7℃
  • 구름많음금산 6.4℃
  • 구름많음강진군 9.4℃
  • 구름많음경주시 9.0℃
  • 구름조금거제 9.9℃
기상청 제공

뉴스

비상국민회의 "4·27 南北회담은 주사파의 對美 전략회의"

"선동 강한 주사파 정권, 국민 속이고 있지만 오래가지 않을 것"
"베트남도 파리 평화협정 체결 후 공산화된 사실 알아야"
3일자 조선일보 광고게재…잘못된 남북회담 국민에게 제대로 홍보


대한민국수호 비상국민회의가 2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4·27 판문점합의에 대한
문제점을 제기하기 위한 내·외신 기자회견을 열었다.(윤희성 기자)


대한민국수호 비상국민회의(이하 비상국민회의)가 2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내·외신 기자회견을 열고 지난달 27일 있었던 남북 정상회담의 문제점을 지적했다.

비상국민회의 공동대표인 박관용 전 국회의장은 이날 기자회견을 통해 "4·27 판문점 회담에는 대한민국은 사라지고 오직 북한 조선노동당이 대남 적화 공작을 위해 사용하는 '우리 민족끼리'가 지배했다"며 "이날의 회담은 미국을 이 땅에서 몰아내기 위한 좌익주사파 김일성주의 혁명세력의 대미 전략회의였을 뿐"이라고 규정했다.

또 박 전 의장은 "선전·선동에 강한 잘 훈련된 주사파들이 다수 존재하고 있는 문재인 정권이 북한에 동조한 이번 회담의 결과는 50억 원을 들인 것에 비하면 알맹이가 없었다"며 "이날 회담에서 '북핵 폐기' 내용과 합의가 없었고 평화협정을 할 것이라고 밝혔는데 베트남도 파리 평화협정 후 공산화가 됐다는 사실을 알아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 전 의장은 "문재인-김정은 판문점 회담을 호도하고 있는 왜곡된 언론의 영향으로 우리 국민들이 진실을 알지 못하고 있지만 이는 오래가지 않을 것"이라며 "대한민국을 없애려던 북한이 갑자기 천사로 변한다고 누가 생각하겠는가. 이번 회담은 일시적인 선전효과에 불과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기자회견에 참석한 서울대 트루스포럼 김은구 대표와 고려대 트루스포럼 조평세 대표, 이화여대 트루스포럼 홍수정 회원 등은 해외에 한국의 실상을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입을 모았다. 이대 통번역대학원에 재학 중인 홍수정 트루스포럼 회원은 기자회견문을 직접 영문으로 번역해 낭독했다.

기자회견에 이어 비상국민회의는 '2000년, 대통령은 노벨상 받고 국민은 북핵 인질이 되었습니다. 국민여러분, 또 속으시겠습니까?'라는 제목의 조선일보 광고를 오는 3일 게재할 예정이다.

광고에는 ▲주사파 청와대가 김정은과 내통하여 한미동맹을 해체하고, 남북연방제로 한반도 적화를 추진하는 것을 아십니까 ▲북한의 핵폐기 없는 "평화협정"은 주한미군철수, 대한민국 적화망국의 길이 됩니다 ▲1973년 파리 '평화협정' 후 2년 만에, 자유 베트남은 공산화 되었습니다 ▲'한반도비핵화'가 아닌 '모든 북한핵의 환전제거(CVID)'가 이루어져야 한반도평화가 시작됩니다. 4·27 문-김 선언은 그것이 전혀 없습니다 ▲국민여러분, 말로 선전하는 거짓 '평화'에 들뜨지 말고 차분하게 미-북 회담 결과를 지켜봅시다 등의 내용이 담겼다.

비상국민회의는 지난달 20일 창립된 대한민국 자유민주 수호세력의 국민적 총 연합기구다. 구호는 '같은 뜻, 함께 행동'이다.

윤희성 기자 uniflow84@pennmike.com

다음은 비상국민회의 기자회견문 전문(全文)이다

4.27 판문점합의에 대한
대한민국수호비상국민회의 공동대표단 국내외기자회견문

존경하는 내외 언론인 여러분,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오늘 우리들은 비장한 각오와 실로 비통한 마음으로 내외 기자회견을 갖게 되었음을 서두에 밝히는 바입니다.

대한민국 수호 비상국민회의 공동대표단 일동은 오늘, 지난 4.27 문재인-김정은 판문점 회담으로 인하여, 우리 대한민국의 운명이 더한 층 위태로운 지경에 빠지게 되었음을 국민 여러분과 온 세계 앞에 감히 경고하는 바입니다.

우리는 오늘 4.27 판문점 회담에서, 문재인-김정은의 모든 언행을 주의 깊게 살펴 본 결과, 그 자리에는 대한민국이란 나라는 어디로 사라져 버렸고, 오직 북한 조선노동당이 대남 적화 공작을 위해 사용하는 “우리 민족끼리” 라는 대한민국 부정의 선전 선동 이념만이 지배하고 있었음에 경악을 금치 못함을 밝히는 바입니다.

우리는 4.27 문-김 판문점 회담은, 미국을 이 땅에서 몰아내기 위한 좌익 주사파 김일성 주의 혁명세력의 대미 전략회의였을 뿐이라고 규정하는 바입니다.

그것은 또한 미-북 회담을 앞두고, 대한민국 전복 전략을 한층 구체화하기 위한 불순한 사전 모의 회의였다고 규정합니다.

친애하는 국내외 언론인 여러분! 그리고 국민여러분!

오늘 우리 대한민국 수호 비상국민회의 공동대표 일동은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수호하고자 노심초사하고 있는 모든 국민을 대표하여, 감히 국내외 언론과, 우방 미국정부와, 국제 연합 유엔과, 국내외 8천만 대한민국 동포들에게 고합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문재인 대통령을 중심으로 한 청와대 주사파 집단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파괴하고 사회주의 체제로 국가를 전복하여, 북한 조선노동당 정권과 더불어 내통하면서, 한반도를 사회주의 또는 공산주의 연방체제로 만들기 위해 차근차근 국가 반역적 공작을 하고 있다고 고발하는 바입니다.

그러므로 대한민국 국회는, 이 나라의 헌법에 입각하여, 지체 없이 가장 강도 높은 국정조사를 실시하여 문재인 대통령을 우두머리로 하는 저 청와대의 주사파 집단이 과연 어떠한 국가 전복 모의를 하고 있는지 전면 조사에 나설 것을 촉구하는 바입니다. 그리하여 무너져 가는 대한민국을 기필코 바로 세워 줄 것을 호소하는 바입니다.

4.27 판문점 회담은 바로 그러한 남북 연방제 추진을 위한 문재인 주사파 정권과, 김정은 조선노동당 정권의 야합 전술이라는 선상에서 이루어진, 대한민국 반역 회담이었음을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과 전 세계를 향해 고발하는 바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여러분! 우리는 지금, 마치 판문점선언으로 인하여, 김정은 집단이 모든 핵을 철폐하고 그리하여 남북이 화합하고 평화가 올 것처럼 지레 짐작하고 온 국민이 온통 속아 넘어가고 있는 분위기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금할 수 없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그리고 우리 국민들은 절대로 문재인 정권의 거짓 선동 선전에 속아 넘어가지 말 것을 간곡히 호소하는 바입니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북한 김정은 회담이 성사될 경우, 그 어떠한 결말이 나오든 간에, 우리 대한민국 국민에게는 무서운 시련이 밀어 닥치게 될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국민 여러분께서는, 지금 이후 미국 대통령과 북한 김정은의 회담이 끝날 때까지, 모든 경각심을 다 기울여서 침착하고 차분하게 되어가는 사정을 살피고 기다려야 할 것임을 호소하는 바입니다.

결코 남북의 화합이 왔다고 속단하거나, 문재인 주사파 정권과, 북한 김정은 집단이 벌이고 있는 최악의 선전 선동에 속아 넘어가서는 안 될 것임을 거듭 거듭 경고 하는 바입니다.

친애하는 국내외 언론인, 그리고 우리 국민 여러분!

‘판문점선언’은 “올해 안에 정전협정을 평화협정으로 전환하며, 완전한 비핵화를 통해 핵 없는 한반도를 실현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합의는 대한민국의 미래와 8천만 대한민국 국민의 운명을 결정짓는 중대한 내용입니다. 그럼에도 다수의 언론들은 이 선언이 안고 있는 위험성을 간과하고, 곧 ‘평화’가 올 것처럼 들뜬 분위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대한민국 수호 비상국민회의는 4.27 문재인-김정은 ‘판문점선언’의 문제점과 실상을, 우선 급한 내용이라도 지적하고 그 위험성을 밝히지 않을 수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무엇보다도, 판문점선언에는 가장 중요한 ‘북핵 폐기’ 내용과 합의가 없습니다. 유엔과 국제사회가 문재인-김정은 회담에 관심을 집중한 이유도 ‘북한의 핵 폐기’였습니다. 그러나 판문점 선언에은 제3항에서, “완전한 비핵화를 통해 핵 없는 한반도를 실현한다”는 애매모호한 표현 하나로 끝내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표현은 결코 북한의 핵무기 폐기 의사를 밝히는 의미가 아닙니다. 그 표현은 주한미군이 철수하지 않으면, 북한의 핵무기를 계속 감추고 보유하겠다는 김정은 집단의 대남적화 전술에서 주장하는 그대로를 표현한 것일 뿐임을 알아야 합니다.

남과 북은 1991년 “핵을 만들지도, 보유하지도 않는다”는 한반도비핵화공동선언에 합의한 바 있습니다. 이후 남한 땅에는 핵무기가 없습니다. 따라서 북한 땅에 있는 핵무기만 없애면 한반도는 “핵이 없는 완전한 비핵화”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판문점선언”에는 “북한의 핵 폐기”가 실종되고 있습니다. 지나간 27년 전의 남북합의에도 못 미치는 불순한 내용을 합의라고 내세우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핵 없는 북한”이 아니라 “핵 없는 한반도”라는 표현을 사용함으로써, 다가오는 미-북 정상회담에서 북한이 “조선반도 비핵지대화”라는 억지 논리로 “핵보유국” 행세를 정당화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겨두었습니다. 이는 미국의 “북한핵 완전 폐기” 정책에 협상의 빌미를 만들고, 미국을 기만해 보려는 의도가 숨어 있는 표현인 것입니다.

우리는 특히 문재인-김정은 판문점 회담과 판문점선언의 내용에서, 온 인류와 유엔의 최대 규탄 대상인 2500만 북한주민의 인권문제에 관해 일체 논의한 바도 없고 언급도 하지 않고 있음을 규탄하여 마지않는 바입니다. 이는 문재인 대통령이 인류보편적 가치를 외면한 행위가 됩니다. 아울러 현 정권이 추구하는 소위 “남북 평화공존론”은 남북 8천만 형제간의 진정한 복리와 자유와 화해의 공존공생이 아니라, 문재인 주사파 정권과 김정은 세습 독재정권 간의 “우리권력끼리 공존”이라는 사실을 말해주는 것입니다.

이밖에도 판문점선언은 6.15합의와 10.4선언 실천 등을 합의한다고 밝혀, 유엔이 금지한 대북 경제지원의 문을 활짝 열어주었습니다. 또한 “자주통일”과 “민족자주의 원칙” 등 30여 년 전 “전대협”이라는 반 대한민국 학생운동권이 사용하던 낡고 철지난 용어들을 나열해놓았습니다. 이러한 문제점 때문에, 국제규범을 지키려는 세계 시민들과, 자유·인권·민주주의·법치의 가치를 지키면서 조용히 침묵하며 살아가는 참된 대한민국 국민들은, 판문점 선언을 반 대한민국 선언으로 보고 있는 것입니다.

존경하는 국내외 언론인 여러분, 그리고 우리 국민 여러분!

우리는 남북대화 40여년의 역사에서 북한의 행태를 익히 알고 있습니다. 북한은 반드시 지켜야 할 약속을 지키지 않았습니다. 남북기본합의서, 제네바 기본합의, 9.19공동성명 등 남북 간, 다자간 체결된 합의들을 모조리 휴지조각으로 만들었습니다. 천안함 폭침을 비롯하여 정전협정을 위반한 군사도발은 지난 53년 정전 협정 이래, 무려 수십만 건에 달하고 있습니다. 정전협정도 지키지 않는 북한이 핵을 가진 상태에서 “평화협정’”을 지킬 것이라고 믿는 사람은 결코 정상적인 사고를 하고 있다고 하지 못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내외 언론인, 그리고 우리 국민 여러분!

우리 비상국민회의 공동대표단은 다시 한 번 호소합니다. 더 이상 말로만 선전하는 남북 김일성 주의 내지 주사파 세력들의 거짓 “평화 선전”에 들뜨지 맙시다! 차분하고 냉철하게 다가오는 트럼프 미 대통령과 김정은 회담의 결말을 온 정신력을 집중하여 지켜볼 것을 간곡히 호소합니다.

지금 한반도에서 무엇이 진정한 평화입니까? 그것은 모든 북한 핵무기의 완전하고 검증가능하며 돌이킬 수 없는 제거,즉 C.V.I.D-바로 그것입니다. 그것만이 한반도 평화의 참된 시작점이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5월 2일
대한민국수호 비상국민회의 공동대표단 일동

출처 : 펜앤드마이크(http://www.pennmike.com)


혁신학교? 혁신은 개뿔! 애들 학력만 퇴행중! 교무실 커피자판기, 교사 항공권 구입에 물 쓰듯...특혜 불구 학력은 뒷걸음 일반학교에 비해 연간 1억4,000~1억5,000만원을 특별히 지원받는 서울형 혁신학교가 예산을 엉뚱한 곳에 쓰고 있다는 지적이 나왔다. 일부 혁신학교에서는 특별예산(학교운영비)으로 교사실의 각종 책장이나 가구를 구입했고, 수백만원을 들여 학습자료 저장용 USB와 외장하드를 사서 나눠 갖은 사실도 밝혀졌다. 교무실 커피자판기를 구입하는데 특별예산을 쓴 혁신학교도 있었다. 이밖에도 여직원 휴게실 가스보일러 교체, 부장교사 워크숍 항공권 구입, 교직원 전체 체육복 구입 등 본래 목적과는 거리가 먼 곳에 특별예산을 물 쓰듯 전용한 사실이 드러났다. 학생들에 대한 선심성 예산 집행 정황도 나왔다. 일부 혁신학교에서는 학생 티셔츠 구입, 진공청소기 구입 등에 특별예산을 수백만원씩 사용했다. 학생들의 생일축하용 떡케익 구입비용으로 매달 70~90만원을 사용한 곳도 있었다. 반면 서울형 혁신학교의 학력은 일반학교에 비해 오히려 뒷걸음질 친 것으로 확인됐다. 이런 내용은 서울시교육청이 새누리당 강은희 의원에게 제출한 2012년 혁신학교 정산서 통합지출부를 통해 밝혀졌다. 서울형 혁신학교는 곽노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