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불총 시국 선언
윤석열대통령을 하이에나 무리들과 혼자 싸우게 둘 수는 없다
12월 12일 윤석열대통령은 현재 한국의 정치 상황과 문제점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대국민 담화를 발표했다.
그 핵심적인 내용은 국정이 마비될 정도로 국회의 파행이 심각해졌고, 그 근본적인 원인이 부정 선거에 있다는 것을 표명한 것이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이번 계엄령 선포의 이유라고 밝혔다.
이에 민주당과 언론들은 이성을 잃고 발작적인 반응을 보였다. 민주당 의원들은 일반 시민들도 잘 쓰지않는 비속한 표현들을 써 가며 고함을 질렀고, 주요 언론들은 하나같이 젊은이들을 인터뷰에 이용하여, 대통령의 담화 내용을 왜곡하고 무시하며, 부정선거를 감추고자 억지 질문을 하고 있었다.
이 문제는 대한민국의 앞날을 결정하는 중대한 쟁점일 뿐 아니라 이제 국제적 이슈가 되어 대한민국의 다시한번 세계적 충돌의 중심에 서게 된 사건이다. 미국 행정부에서는 대한민국의 대통령은 윤석열임을 거듭 공표하고 현 정부를 공격하는 세력에 대하여 경종을 고하고 있다.
이에 우리는 현 시국이 거대 야당의 의도적인 법치 파괴임을 규정하고, 앞으로 사회 혼란이 가중되어 무정부 상태가 될 것을 우려하여 다음과 같이 각계에 촉구한다.
일, 정부는 비상시국임을 선포하고 위기 대응 체제를 갖춘 비상 내각을 구성하라!
일, 거대 야당은 내란이라는 모략적 용어 사용을 금지하고, 국가를 파괴하고 국정 을 마비시키는 반역 행위를 중단하라!
일, 선거관리위원회는 모든 의혹에 대하여 정보를 공개하고 전산 장비에 대한 포렌 식에 응하라!
일, 주요 언론사는 현금 사태의 가장 중요한 이슈인 부정 선거에 대하여 취재하여 국민에게 사실을 알리라!
일, 국군은 국방의 의무에 집중하여 빈틈없는 군사대비 태세를 갖추고 전투력 유지 에 만전을 기하라!
일, 모든 안보 단체는 대한민국 수호를 위하여 동일한 목소리를 내어야 한다.
2024년 12월 13일
대한민국지키기불교도총연합 전국 회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