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과 국가를 위한 특별기도회>>
오늘 오후 5시 기독교100주년기념관에서 대통령을 위한 취임 1주년 기도회가 열렸다.
◆이사 : 김성수, 김오수, 김정희, 김창열, 안드레, 윤드보라, 윤용, 윤진영, 이목규, 진용갑, 최재숙
◆한국대표 : 김용국 ◆법률자문변호사 : 박현수 ◆대외협력국장 : 함용철.
모든 역사와 미래를 이글어 가시는 대통령을 위한 기도 시민연대(UPU)를 발족하게 하시고 대통령 취임 1주년을 맞이할 즈음에 PUP의 많은 회원들이 한데 모여 대통령과 나라를 위해 기도하게 하심을 감사하나이다.
우리의 생각과 의욕만으로는 해낼 수 없는 이 귀중한 기도모임은 절대적으로 하나님께서 주인이심을 고백합니다.
지금의 어려운 시기에 예비하신 굳건한 믿음의 사람, 대통령을 세우셔서 나라의 모든 기초기반을 다지게 하시고 진리의 토대위에 위대한 대한민국세워 나가심을 진심으로 감사하나이다.
아직은 많은 난관들이 있지만 아버지께서 대통령에게 세사을 다스리는 지혜를 주셔서 가지 못할길이 없고 넘지 못할 산이 없는 진정한 하나님의 사람으로 만들어주셔서 아버지의 온전하신 뜻에 부합되게 하옵소서,
온 국민이 하나가되어 분주하게 뒤어도 부족할 것만 같은 시점이기에 더욱 간절한 마음으로 아버지의 지혜를 간구하옵나이다.
대한민국의 미래는 육신의 눈으로 보면 태산이 가로막는 것처럼 보이지만 아버지께서 열어주신 진리의 눈으로 보면 태산이 가로막는 것처럼 보이지만 아버지께서 열어주신 진리의 눈으로 보면 매우 희망적이기에 두근거리는 가슴을 안고 아버지께 그 소망 이루어 달라고 부르짖나이다.
대통령과 이 나라와 이 민족이 아버지의 게획하심에 따라 쓰임받기 위해 질주하기를 원하옵나이다.
대통령과 국정 운영자들에게 빼어난 지혜를 주셔서 안정된 정구을 이끌어 나가게 하시고 이 나라를 모든 열강가운데 뛰어나게 하시어 세계 선교왕국의 꿈과 세계 경제 리더의 꿈을 실현시켜 진정한 부르심을 입은 나라로서 아버지 뜻에 합당하게 하옵소서,
부족한 것 덮어 주시고 작은 일에도 잘했다고 칭찬하시는 아버지시여! 이제는 한국교회가 나서야 할 때라고 확신합니다.
모두가 대통령과 나라와 민족을 위해 아버지 안에서 한목소리로 기도하게 하옵소서, 위대한 선진 대한민국의 도약을 방해하는 어두움이 물러가게 하시며 아버지께서 예비하신 희망찬 미래 대한민국의 꿈만을 품고 PUP의 모든 역량으로 간구하옵나이다. 만유보다 크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 멘
2009년 2월21일
대통령을 위한 기도 시민연대(PUP) 총무 유병식